디어, 대표팀 복귀? 투헬, 잉글랜드 대표팀 감독 → 케인과 재회 합의 완료
디어, 대표팀 복귀? 투헬, 잉글랜드 대표팀 감독 → 케인과 재회 합의 완료
Blog Article
토마스 투헬 감독이 잉글랜드 대표팀 감독을 맡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리 케인의 재결합이 임박한 가운데 에릭 다이어도 잉글랜드 대표팀에 복귀할 수 있을까요?
"투헬 감독이 잉글랜드 대표팀 감독을 맡기로 합의했습니다. 투헬 감독은 스벤-고란 에릭손, 파비오 카펠로에 이어 세 번째 비영국인 감독이 됩니다."
그는 "리 카슬리 임시 감독은 11월 국제 경기까지 경기에 출전할 예정이며, 이후 투헬 감독이 공식적으로 부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투헬 감독의 공식 부임 발표는 수요일 웸블리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유럽 축구 이적 시장 전문가인 파브리시오 로마노는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투헬 감독이 새 감독이 되기 위한 계약을 완료했다"고 보도했다. 조건은 합의되었고 계약은 체결될 예정이다. 곧 공식 발표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또한 이적이 임박했을 때 자주 외치는 "HERE WE GO"라는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보고서는 "투헬 감독이 이번 주에 새로운 잉글랜드 감독으로 공식 발표될 예정이며, 계약서가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투헬은 나겔스만의 후임으로 2022-23 시즌 뮌헨의 감독으로 취임했습니다. 투헬이 취임했을 때 그는 목표를 트레블로 설정했습니다. 하지만 투헬의 자신감 넘치는 야망에도 불구하고 뮌헨은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에 패해 UCL 8강에서 탈락했습니다.
그들은 DFB-포칼 8강전에서 프라이부르크에게 패했습니다. 리그에서도 간신히 승리했습니다. 도르트문트가 뮌헨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지만 마지막 경기에서 뮌헨이 승리하고 도르트문트가 마인츠에게 패해 1위를 차지했습니다. 다행히도 그들은 트로피를 피했습니다.
뮌헨은 지난 시즌을 앞두고 다시 트레블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하지만 트레블의 꿈은 예상보다 빨리 사라졌습니다. 뮌헨은 자르브루켄에게 패하며 DFB-포칼 3라운드를 마감했습니다. 또한 레버쿠젠과 슈투트가르트에 이어 리그 3위를 차지했습니다. 우승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UCL뿐이었습니다. 뮌헨은 준결승에서 레알 마드리드에 패하며 트로피 없이 시즌을 마감했습니다.
투헬은 계획대로 뮌헨을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지난 시즌에도 계속된 부진으로 인해 그는 지난 시즌을 끝으로 뮌헨을 떠날 것이라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시즌이 끝날 무렵 갑자기 투헬의 연장 가능성이 제기되었지만 투헬은 뮌헨을 떠났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투헬에게 관심을 보였지만 투헬은 휴식을 원했고 협상은 성사되지 않았습니다.
이번 시즌 에릭 텐 하그의 실망스러운 성적 이후 투헬은 다시 한 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차기 감독으로 거론되었지만 투헬은 잉글랜드 대표팀과 논의 중이었습니다. 투헬은 잉글랜드 대표팀 감독을 맡을 예정입니다.
한편 투헬은 뮌헨에서 팀 동료였던 케인과 재회합니다. 투헬은 케인과 함께 트로피를 거머쥐었습니다. 투헬이 잉글랜드 대표팀의 황금세대를 이끌고 케인이 트로피 가뭄에서 벗어날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한편, 투헬 감독이 잉글랜드 대표팀으로 향하면서 디어의 대표팀 발탁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에는 디어가 뮌헨에 합류했고, 투헬 감독은 디어를 선발 센터백으로 기용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시즌 빈센트 콤파니 감독이 부임하면서 디어는 벤치를 지켰습니다. 토토사이트
투헬 감독은 뮌헨에 있을 때 디어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그는 임대 시절에도 디어의 다재다능함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투헬 감독의 선택으로 디어가 다시 대표팀에 소집된다면 작년 3월 이후 처음으로 대표팀에 합류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